본문 바로가기

UNBOXING & 리뷰

[BERN] 번 브렌트 우드 개봉기 Bern Brentwood Unboxing (+사이즈 정보 수정)

 

 

안녕하세요~!!

 

몇일 전 스키장을 다녀왔는데 마침 쓸 헬멧이 없고 여름에 쓸 어반 헬멧이 하나쯤 필요해서 다녀오기 전에 구매했었네요 ㅎㅎ

 

제품은 번 브렌트우드 이구요 사이즈는 xxL-xxxL인데 사이즈에 관해서는 밑에서 이어서 말씀 드려보겠습니다.

 

바로 열어 볼겠습니다.

 

 

 

 

일단 박스 앞면이구요 깔끔한 하얀색이라 저한텐 더 멋있어 보이네요 ㅎ

 

 

 

 

옆면

 

 

 

 

뒷면

 

주의 사항 등이 영어로 적혀있는데 원래 이런건 읽는거 아니죠....

 

절대 영어를 못해서가 아닙니다...!!

 

 

 

 

옆면 번 로고 멋있게 있구요 올시즌 사계절 용이라 라이너에따라 계절에 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여름에 습한 우리나라에서 어반을 쓴다면 머리가 완숙계란.....

 

 

 

 

상자를 바로 열어 보구요

 

 

 

 

 

 

꺼내 보니 정말 더 멋있는 헬멧같아 보이는군요...ㄷㄷ

 

 

 

 

구성품은 여러나라 설명서(한국어 없음..)와 상품테그와 번 스티커 입니다.

 

이외에 별다른건 없네요 헬멧만 있으면 되죠 ㅋㅋ

 

 

 

 

옆면 스티커까지 있으니 심플하며 포인트가 되네요..ㅎㅎ

 

 

 

 

반대쪽 옆면 이구요

 

 

 

 

앞윗면..!! 앞으로 2개의 구멍과 위로 5개의 구멍이 있어 통풍이 잘될 듯 싶으나 여름에 버틸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안쪽 면이구요 라이너가 머리 크기를 잡아 주고 사진처럼 캡이 있는 경우 햇빛도 살짝 가려주어 편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라이너를 제거하면 안전성이 조금 떨어 지긴하여 마치 '프리미엄 러쉬' 영화 조토끼(조셉 고든 레빗)처럼 멋있긴한다만

 

추천 드리지 않네요...ㅎㅎ

 

그래도 이렇게 생겼다는 거 사진 남기겠습니다.

 

 

 

 

라이너 없이 앞면과 윗면 또한 이렇구요

 

없어도 멋있네요..ㅎㅎ


(줄 그어준 글은 예전에 입력한 글이구요 맨밑 수정 글을 참고해주세요)

 

사이즈에 관해서 말씀 드리면 저는 xxL-xxxL를 구매했는데 사이즈 miss인듯 싶습니다.... 

 

L-XL와 많이 고민을 하다가 아무래도 많은 커뮤니티와 블로그에서 한치수 혹은 두치수 큰 사이즈를 구매하시라고 하시고

 

더군다나 이 제품은 아시안 핏이 아니라 유러시안 핏이어서 한치수 더 큰걸로 샀는데요..

 

간이로 측정했을때 머리 둘래가 58~60CM 정도 나왔으나 아무래도 저한테는 L-XL이 맞지 않았나 싶습니다.

 

한치수 큰 xxL-xxxL가 라이너 있을때 넉넉하게 딱 맞구요 제가 스키 탈때도 비니를 착용안해서 그냥 머리만 많이 커보입니다..

 

대두요 대두 대가리가 두개... 

 

라이너 없을때는 너무 헐렁하구요...ㅋㅋ

 

아무래도 제가 젊은 세대라 머리가 짱구라서 원래의 사이즈가 맞나봐요...

 

혹시 젊은 세대시거나 아니더라도 머리가 짱구시라면 본 사이즈대로 구매하시는게 나으실 듯 하구요

 

젊으신 분인데 짱구가 아닌분들이나 이외에 분들이라면 유라시안 핏일 경우 한치수 큰걸로 선택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가장 정확한건 인근 정품 수입 매장을 방문해서 직접 써보시는게 제일 정확합니다~!

 

+ 수정


한치수 작은 L/XL제품을 아마존에 직구해서 몇일 전에 써봤는데 더 큰일 나버렸네요..


앞뒤 위는 맞는듯 싶은데 좌우 관자놀이가 꽉 낍니다.....


들어가긴 들어가는데 쓰고 음식을 못먹어요!!!


어느 님에 의하면 번 제품은 세계 공용의 제품을 만들어 아시안핏 유라피안 핏이 따로 없다는데...


저는 살짝 크게 써야 하는건지 아니면 익숙해질때까지 타이트하게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한치수 작은게 외면적으로도 잘아서 대두 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냥 매장가서 써보세요... 외국제품이라 사이즈 맞추기 힘드네요....

 

별점 

 

★★★★☆

 

안전성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도 다 마음에 들고 좋은 다 좋지만 가격이 악갼 비싸다는 것?

 

하지만 나가는 가격만큼이나 만족스럽네요 굿굿

 

 

 

+마지막 액션탬 장착사진 두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