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BOXING & 리뷰

[라인프렌즈&예스24] 라인프렌즈 필통 개봉기!!

 

사실 이런 캐릭터 류를 마블 이외에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가끔 이런 사은품으로 보면 좋긴 하더라구요


책을 구매하면서 보니 5만원 이상사면 준다고 해서 어짜피 사는김에 하나 선택해 봤네요..ㅋㅋ



 


노란색 배경에 브라운


(집에 어두운 나무색상의 책상밖에 없어서 그나마 밝은 바닥에서...쩝.. )



 


뒷면이구요 이 정도면 초등학생 필통이네요 하핫


 



비닐 뜯었을때 모습이구요 케이스는 종이재질입니다





몇몇개 팬들과 자가 들어있네요





볼펜 2개와 자 한게  형광펜 하나 들어있습니다





사은품 치고 디자인은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무난하게 필기 혹은 메모할 때 색도 양쪽으로 쓸 수 있어 유용하네요





써봤는데 얇은 볼펜 심이라서 더 좋네요


볼펜하면 모나미153만해도 저렴하고 보편화 되있긴 한데


가끔 정말 싸구려 볼펜 사은품으로 오면 그냥 버리는데 이 제품은 라인 로고도 있고 잘 써지니 좋네요 ㅋㅋ





라인 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께는 정말 괜찮은 사은품이 될 것 같아요


가끔 책 구매하면서 이런 사은품도 같이 포인트로 구매하곤 하는데


재미가 쏠쏠하네요



별점


★★★★★

(사은품이라는 가정하에)



사실 이번 글 쓰면서 사은품 가지고 글을 쓸까 고민도 했는데 


이런 사소한 것도 누군가에게 잠시나마 도움은 아니지만 볼거리가 될 수 있다면 하는 생각에 올려봅네요 ㅎㅎ


조만간 막내 동생오면 가져가라고 해야 할듯..ㅎㅎ 



(진지한 한컷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