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BOXING & 리뷰

[Daniel Wellington]다니엘 웰링턴 로즈골드 개봉기 Daniel Wellington Unboxing

안녕하세요~ㅎㅎ

 

예전 핸드폰을 우연히 들여보다가 올리려고 하던 제품이 있는데 까마득히 잃어 버리고 있던던 제품의 개봉기 사진들이 있네요ㅋㅋ

 

그래서 좀 늦었다 싶긴 하지만 유행타는 제품은 아닌 듯 싶어 바로 글을 적게 됬네요.

 

제품은 다니엘 웰링턴 입니다 ~!

 

(옛 핸드폰으로 찍은사진이라 화질 양해 부탁드립니다....)

 

 

 

물건 살때마다 보는 택배 박스지만 해외에서 오는 택배 박스 느낌은 확실히 다르네요...하..하..부들부들

 

 

 

 

택배사가 중국의 ECMS이고 한국에서는 우체국 택배가 받아서 그런지 양면에 운송장 종이가 붙여 있네요


ECMS는 새로운 아마존의 중국 국제 택배회사로 아이파슬보다 빠른 듯합니다.

 

 

 

 

그럼 바로 열어 보겠습니다...!!

 

 

 

 

밑에서 열었다만...ㅋ 공기 충전재로 흔들림은 잡아져 있네요 ㅋㅋ

 

아마존이 응근 대충 빠르게 포장한 것 같지만 해야할 포장은 잘 해주는 것 같아요 (셀러가 아마존)

 

 

 

 

제품하고 영수증이 나왔구요

 

 

 

 

 

비닐을 벗기고 종이도 벗겨보면..

 

 

 

 

쿠키오 아이스크림..... 아니 가축 형태의 고급스런 케이스가 등장합니다

 

 

 

 

케이스를 열면 더 멋있구요...ㄷㄷ 나라마다 다른 것 같으나 미국 버전은 이렇게 비닐 뽁뽁이 안에 시계가 들어 있네요.

 

 

 

 

시계를 꺼내보니 더 실감 나는 것 같네요..ㅎㅎ

 

 

 

 

안의 구성품까지 다 꺼내보면 왼쪽부터

 

시계-케이스-보증서-습기제거제-가죽시계줄 장착 핀- 설명서

 

설명서 케이스 종이는 인쇄가 잘못되어 혹시나 짝퉁이 아닌가 싶어 아마존에게 물어보니

 

짝퉁은 아니라고 하고 혹시 의심되거나 불량이라면 바로 환불해주겠다고 하네요.

 

다만 제품 불량도 아닌거 가지고 교환하기는 귀찮아서 그냥 보관하기로...ㅋㅋ

 

 

 

비닐 뽁뽁이에서 빼보니 확실히 내가 찾던 시계가 맞군요..!!!

 

 

 

 

표면에 보호필름도 붙혀있구요

 

 

 

 

뒸면은 간단한 제품 설명과 시리얼 넘버가 있네요.

 

*구형은 시리얼 넘버가 없고 신형은 시리얼 넘버가 있습니다.

 

처음에 몰라서 짝퉁인줄 알고 많이 난감했네요...ㅋㅋ


색상도 정말 마음에 딱드는데요 모든제품이 골드에서 로즈골드로 바뀌면서 혹시나 취향 타진 않을까 싶었는데

 

제 취향 저격... 너무 분홍색 같지고 않고 촌스런 완전 금색도 아닌 오묘한 색...

 

  

 

 

보호필름 벗겼을때는 이렇네요 크기도 앙증맞고 색깔도 좋고 나토밴드 착용감도 불편하지 않고 좋네요..굿굿

 

아마존에서 직구한 제품이라 혹시나 잘못오거나 이상이 생기면 어쩔까 싶었는데

 

아마존 명색 답게 이상 없이 잘 받게 되었네요.

 

다니엘 웰링턴이 기능에 비해 가격은 좀 나가는 제품이다만 확실히 나가는 만큼 제품도 좋습니다.

 

혹시 직구에 대해 질문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주세요 ㅎㅎ

 

별점

 

★★★★★

 

(단점도 짝히 없고 제가 생각하던 그런 시계와 딱맞아 떨어져서 아주 만족입니다)

 

(못생긴 손이다만 그래도 한컷... 아니 뭐 착용하면 이렇다구요...쩝..)